티스토리 뷰

축구선수 박주호의 아내이자 나은이와 건후, 진우의 엄마인 안나가 암 투병을 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박주호 아내 안나 정보

안나 투병 무슨 암??

 

 

2022년 11월 20일 인스타그램에서 안나는 자신의 암투병을 고백했습니다. 서울 아산병원에 입원하여 투병 중인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자신을 담당하여 치료해 준 의사들을 언급하며 "이분들이 있었기에 모든 것이 가능했습니다"라며 그들에게 큰 감사를 표했습니다. 

박주호 아내 안나 정보
출처 : Anna Park 인스타그램

안나가 투병 중인 암은 구체적으로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도 어떤 암인지 병명은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는데요, 주장들이 제기되는 가운데 유방암의 가능성이 있는 상황입니다. 그녀가 게시물에서 언급한 의사 중 유방암 전문의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정확한 사실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고 추측만 할 뿐입니다.

 

 

안나 암투병 근황

최근 건강이 많이 회복되었다고 전한 안나는 자신의 유튜브 브이로그에서 최근 근황을 알렸습니다. 현재 구독자 42.5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집에서 안 나와'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2023년 3월 13일 영상에서는 방사선 치료를 꾸준히 받고 있는 안나의 근황을 볼 수 있었습니다. 최근 눈썹과 속눈썹이 다시 자라며 건강이 조금씩 회복되고 있는 것 같다고 하네요.
안나 근황 영상 보러 가기

박주호 아내 안나 정보
출처 : 집에서안나와

어머니를 위한 몬스테라 손수건도 만들고, 딸 나은이를 위한 피겨 드레스도 만들어주며 열심히 하루하루 생활하는 안나의 모습을 볼 수 있네요. 하루빨리 쾌유하기를 바랍니다.

 

 

안나 인스타그램

안나는 현재 Anna Park이라는 이름으로 인스타그램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워는 2023년 3월 14일 기준 16.1만 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mrsannapark 인스타 바로가기

박주호 아내 안나 정보
안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