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방영된 나 혼자 산다 481회에서는 전현무의 여행이 소개되었는데요, 전현무가 간 찜질방은 평창의 산 깊숙한 곳에 있는 한 찜질방이었습니다. 묵은 때와 독소를 빼기 위한 평창 디톡스 여행으로 숲 속 찜질방을 방문했다고 합니다. 나혼자산다에 나온 평창 찜질방 위치와 가격 알아보았습니다.
전현무가 방문한 평창 찜질방 위치 바로가기

 

 

평창 디톡스 찜질방 정보

본방송에서 전현무는 옛날 외할머니 댁 느낌이 난다고 했는데요, 정말 예전 시골집 느낌이 물씬 나며 정겨운 느낌도 나네요.
이날 한파 속에서 방문한 찜질방을 보고 모두 대리만족을 하셨을 것 같습니다.

출처:MBC나혼자산다 본방송

 

 

출처:MBC나혼자산다 본방송

평창 솔잎 효소 찜질방 위치

전현무가 이날 방문한 찜질방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름은 평창 릴라이프 자연치유 센터 파비스힐링 타운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강원도 평창군 경강로 2172-43입니다. 연락처 정보는 아래 링크 남기겠습니다. 언젠가 평창쪽으로 여행 가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면 방송에 나왔던 것처럼 같은 체험을 해볼 수 있으니 좋겠네요.

솔잎 효소 찜질방 정보 바로가기

평창 디톡스 솔잎 찜질

전현무가 처음에 받은 찜질은 솔잎 찜질인데요, 숲을 옮겨놓은 것처럼 솔잎 찜방이 아주 잘 되어있네요. 한파로 인해 얼었던 몸을 녹이기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출처:MBC나혼자산다 본방송

가만히 누워있다보면 솔잎향과 함께 뜨거운 장작의 열기가 등부터 전해진다고 합니다. 열기와 솔잎향이 어우러져 몸속의 독소와 노폐물들이 원활히 몸 밖으로 빠져나가겠네요.

출처:MBC나혼자산다 본방송

 

 

평창 디톡스 광물찜질

다음으로 간 곳은 광물 찜방입니다. 이곳은 천연석 돌바닥이라 솔잎 찜질보다 더 뜨겁다고 하네요.

출처:MBC나혼자산다 본방송

여기서 전현무는 격렬한 운동까지 하며 찜질을 했습니다. 온몸이 땀범벅이 될정도로 운동을 한 후 바로 밖에 나가 몸을 식혔는데요, 몸에서 김이 모락모락 나는 모습이 찜질과 디톡스가 한 번에 제대로 된 것 같아 보이네요.

 

 

출처:MBC나혼자산다 본방송

찜질한 후 전현무의 얼굴을 보니 확실히 효과가 있어 보입니다. 얼굴이 반쪽이 되었네요.

 

 

출처:MBC나혼자산다 본방송

찜질을 마치고 바로 돌아와서 해물육수와 고기육수가 모두 들어간 라면을 끓여 먹습니다. 사장님이 라면용 취사도구를 대여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이 찜질방은 식당이 없다고 하니 가실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전현무 sns 오이토스트

라면을 다 먹고 디저트로 전현무는 토스트를 해먹네요. 이 토스트는 버터에 구운 식빵 사이에 오이절임과 크림치즈에 명란과 마지막으로 올리브유를 곁들인 토스트라고 합니다. 이름은 오이토스트라고 하네요.

 

 

출처:MBC나혼자산다 본방송

평창 효소찜질 디톡스

 

 

마지막으로 전현무가 체험한 찜질은 효소 찜질입니다. 비주얼은 약간 흙의 비주얼입니다.

출처:MBC나혼자산다 본방송

된장처럼 쿰쿰한 냄새가 나며 뜨거운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네요. 마치 된장 이불을 덮은 것처럼 냄새가 올라온다고 합니다. 굉장히 편안해 보입니다. 옆의 사람들과 다 같이 효소 흙을 온몸에 덮고 따뜻하게 누워 있는 모습을 보니 당장이라도 가보고 싶네요. 몸과 마음이 모두 디톡스 되어 쉬러 가고 싶은 찜질방입니다.